문샷, 부드러운 사용감과 보습력 갖춘 '퍼펙트 클렌징 라인' 2종 출시

입력 2019-04-09 09:34
수정 2019-04-09 09:55


도톰하고 부드러운 클렌징 오일 코튼과 쫀쫀한 거품의 클렌징 폼 2종 출시

신제품 출시 기념 한정수량 1만원 특가 이벤트 4월 9일 진행

뷰티 색조 브랜드 '문샷(moonshot)'이 오일 코튼과 클렌징 폼 2종으로 구성된 '퍼펙트 클렌징 라인'을 출시한다.

문샷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퍼펙트 클렌징 라인 제품은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을 확실하게 제거하는 높은 세정력은 물론, 히알루론산 콤플렉스 함유로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퍼펙트 클렌징 오일 코튼은 오일과 워터 배합 성분을 도톰한 코튼 패드에 담아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지워낼 수 있는 제품이다. 100% 순면의 와플 조직 패드를 사용해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하며, 도톰한 패드가 충분한 양의 클렌저를 머금어 패드 한 장으로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제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퍼펙트 클렌징 폼은 쫀쫀한 제형과 세밀한 거품으로 피부를 순하고 깔끔하게 클렌징해주는 폼 클렌저이다. 적은 양으로도 탄력 있고 풍성한 거품을 만들 수 있어, 보다 부드럽게 피부 노폐물을 제거할 수 있다.

문샷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출시 당일 오전 10시부터 공식몰에서 한정수량의 퍼펙트 클렌징 듀오를 1만원에 판매하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달 말까지 단품 구매 시 20%, 세트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문샷 관계자는 "스킨케어의 첫 단계인 클렌징 제품은 매일 사용해야 하는 만큼, 간편하면서도 노폐물을 확실하게 제거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오일과 워터를 함께 사용해 클렌징 단계를 간소화한 오일 코튼과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의 클렌징 폼으로 깔끔하면서도 촉촉한 클렌징 케어를 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문샷 퍼펙트 클렌징 2종은 문샷 명동 플래그쉽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