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편선희, 6일 신곡 ‘적셔줘’로 컴백 “이전과는 또 다른 감성”

입력 2019-04-05 16:21



Mnet ‘보이스 코리아’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던 싱어송라이터 편선희가 신곡을 발매한다.

오는 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편선희의 싱글 ‘적셔줘’가 공개된다.

‘적셔줘’는 비가 오기를 기다리다 늦은 새벽 창밖으로 들리는 빗소리에 설렘을 느껴 만든 편선희의 자작곡이다. 간드러지는 보컬과 재즈풍 피아노 선율이 더해져 봄의 촉촉한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편선희는 771엔터테인먼트 측을 통해 “이전에 발매했던 ‘가을을 닮은 너’와 ‘진짜가 나타났다’, ‘DO YOU HEAR ME?’(두 유 힐 미)와는 또 다른 감성을 보여드릴 수 있어 기쁘다. 많은 분들이 ‘적셔줘’를 듣고 메마른 마음이 촉촉하게 적셔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특히 ‘적셔줘’는 더원과 캔, 데이먼스 그리고 드라마 ‘국수의 신’ OST 작업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신예 작곡가 전준이 편곡에 참여했으며, 일러스트레이터 조현진이 아트웍에 함께해 완성도도 더했다.

앞서 편선희는 자신의 SNS를 통해 ‘적셔줘’ 티저 영상을 공개, ‘네가 필요해 메마른 내게’라는 가사 한 구절과 어우러지는 감성 보컬로 완곡에 대한 기대치까지 높였다.

‘보이스 코리아’를 통해 폭발적인 성량과 고음, 가창력 등으로 두각을 나타냈던 편선희는 현재 싱어송라이터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