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광이 신곡 ‘Lonely’의 특별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5일 0시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지난 3월 공개된 이기광의 지난달 18일 공개한 디지털 싱글 앨범 [I] 의 수록곡 ‘Lonely’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달콤한 느낌의 힙합곡 ‘Lonely’는 이기광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자작곡.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이기광은 안무가 리아킴과 합을 맞추며 따사로운 봄과 어울리는 사랑에 빠진 남녀의 설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 통통 튀는 귀여움부터 그루브하고 파워풀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보는 사람들의 시선을 끌어당겼다.
‘Lonely’의 안무는 한국 스트릿 댄스씬에서 혁신을 일으킨 ‘1 MILLION Dance Studio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의 수장이자 이제는 명실상부 세계적인 안무가로 거듭난 ‘리아킴’이 직접 완성하여 더욱 더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댄싱하이'로 처음 인연을 맺게 된 이기광은 앨범을 준비하며 ‘Lonely’ 의 안무가를 고민하던 중 리아킴을 떠올리고 안무를 부탁했고, 노래를 듣고 난 뒤 리아킴이 흔쾌히 수락하며 이루어졌다는 후문.
이미 이기광의 솔로 콘서트에서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열띤 반응을 이끌어냈던 Lonely 의 뮤직비디오는, 군입대전 보다 많은 컨텐츠를 준비해서 보여주고 싶었던 이기광의 마음에서 비롯된 것으로 군입대 후에도 자신을 기다려줄 팬들에게 한번이라도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하는 그의 마음이 담겨 애틋함을 남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