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시, 롤모델 윤미래와 만남 성사…‘잊어가지마’ 듀엣 영상 공개

입력 2019-04-05 07:45



싱어송라이터 케이시가 자신의 롤모델 윤미래와 드디어 입을 맞췄다.

지난 4일 넥스타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케이시와 윤미래의 ‘잊어가지마(Prod. 로코베리)’ 듀엣 영상을 게재해 화제다.

해당 영상은 케이시와 윤미래의 ‘잊어가지마(Prod. 로코베리)’ 듀엣 무대를 담고 있다. 영상에서 케이시와 윤미래는 나란히 앉아 차분하게 라이브를 펼쳤다. 감미로운 두 사람의 목소리가 어우러진 가운데 독보적인 음색과 충만한 감성이 돋보인다.

또 곡 말미 눈을 맞추고 함께 노래를 이어가는 모습에선 선후배 간의 훈훈한 모습까지 엿볼 수 있다. 리메이크에 이어 커버, 듀엣 무대까지 선사한 두 사람의 환상적인 라이브가 듣는 이들의 감성까지 촉촉하게 만든다.

앞서 지난달 29일 발표한 윤미래의 새 싱글 ‘잊어가지마(Prod. 로코베리)’는 지난해 1월 발매한 케이시의 첫 미니앨범 ‘사랑받고 싶어’에 수록된 ‘잊어가지마’와 동명의 리메이크 곡이다. 이에 케이시는 자신의 곡을 리메이크한 윤미래의 ‘잊어가지마(Prod. 로코베리)’ 커버 영상을 게재하며 또 다른 풍성한 감성을 전한 바 있다.

당시 케이시는 자신의 SNS를 통해 “제 롤모델이신 윤미래 선배님이 ‘잊어가지마’를 리메이크해주셨다. 너무나 감격스럽고 행복하다. 저는 정말 성덕이다”라며 “좋은 곡 주신 로코베리도 너무 감사드린다”라고 감동의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지난달 28일 새 싱글 ‘진심이 담긴 노래’로 컴백한 케이시는 직접 신곡의 작사를 맡아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케이시 특유의 서정적인 감성과 독보적인 보이스로 노래한 신곡 ‘진심이 담긴 노래’는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라는 찬사를 이끌어내며 각종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