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가 오는 6월 7일부터 9일까지 사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2019 부동산 엑스포'의 부스 참가 기업을 모집합니다.
참가 대상은 건설·인테리어·금융·부동산 투자·분양·개발회사, 스타트업, 공기업, 지방자치단체, 해외기업 및 기관 등입니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부동산 엑스포'는 한국경제TV가 주최하고 국토교통부, 서울특별시, 대한건설협회, 한국주택협회, 대한주택건설협회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부동산 종합 박람회입니다.
부동산 엑스포는 건설관련 신기술과 부동산 투자상품을 많은 관람객들에게 선보이고 홍보할 수 있다는 점에서 참가 기업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지난해의 경우 건설·인테리어·금융·부동산 투자·분양·개발회사, 스타트업, 공기업, 지방자치단체 등이 대거 참여해 성황리에 진행됐습니다.
올해 엑스포는 지난해 보다 대폭 늘어난 180개 부스 규모로 치뤄질 예정입니다.
투자 유망한 부동산상품의 전시를 비롯해 소액으로 건축주가 되는 방법, 최신 스마트홈/스마트시티 트렌드 소개 등 다양한 전시 프로그램이 마련됩니다.
이와함께 국내 유명 부동산 강사가 총출동하는 부동산 투자 세미나가 동시에 진행돼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기업 유치를 통해 경제활성화에 나서고 있는 지방자치단체와 투자 기업을 매칭시켜주는 투자상담 프로그램을 구성, 지자체와 기업간 만남의 장도 마련됩니다.
아울러 올해는 건축에 처음 도전하는 예비 건축주 등을 대상으로 한 1대1 상담 코너도 마련될 예정입니다.
조기 참가신청을 하는 업체에게는 참가비 10%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한국경제TV '2019 부동산 엑스포'에 부스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주최 : 한국경제TV
■전시기간 : 2019년 6월 7일~9일
■ 부동산엑스포 홈페이지 : www.rexpo.co.kr
■ 문의 : (02) 6676-0180, (02) 501-8377
■ 메일 : rexpo@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