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은 의류관리기, 일명 ‘에어드레서’용 방향제 ‘에어시트 피죤’ 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에어시트 피죤’은 공기순환을 통해 향이 잘 전달되도록 특수 제작된 부직포에 최대 20배 이상 향 함량이 높은 초고농축 플라워 에센스를 사용한 게 특징입니다. 자주 세탁할 수 없는 옷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의류관리기’ 특성을 고려했습니다.
특히 종전 피죤의 인기 품목인 ‘고농축 피죤 리치퍼퓸 시그니처’만을 위해 탄생된 특별한 명품 향을 ‘에어시트 피죤’에도 그대로 적용했습니다. 에어시트에 사용한 향은 세계적인 유러피안 럭셔리 향수를 만드는 조향사 손을 거쳐 완성됐습니다. 고객 선호도를 반영하고 수 차례 까다로운 테스트를 통해 플라워페스티벌, 미스틱레인 등 2종을 선별, 출시한 겁니다.
‘에어시트 피죤’은 시중에 판매되는 모든 의류관리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제품 출시로 피죤 측은 ‘세탁기-건조기-의류관리기’ 등 ‘소비자가 사용하는 모든 의류관리 가전제품’에 적용 가능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됐습니다.
피죤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해 건조기 열풍에 맞춰 출시한 ‘건조기용 피죤 리치퍼퓸’ 특수와 맞물려 의류관리기용 ‘에어시트 피죤’의 성장 가능성에 주목하고 있다”며, “바쁜 일상 가운데 미세먼지 등 오염물질과 각종 불쾌한 냄새를 없애려는 소비자 니즈에 맞춘 쾌적함과 건강함의 가치실현은 물론 세련된 스타일 연출을 피죤이 돕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