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eauty 선도기업 아우딘퓨쳐스가 지난 3월 27일 더마-메디케어 브랜드 '써메딕+'의공식 런칭 행사를 중국 상해에서 진행,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일 밝혔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써메딕+ 공식모델인 닉쿤과 함께 중국 유명 왕홍(인플루언서) 등 관계자 300여명이 참석했으며, 브랜드 히스토리 및 주력 제품인 '수퍼 히알루로닉 100™라인','아줄렌 수딩 라인', '글루타치온 라인' 등을 설명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현재 써메딕+은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Tmall) 플래그십 스토어와 타오바오 온라인 몰에 입점했으며, 그 중 베스트 셀러인 '수퍼 히알루로닉 100™ 아쿠아 마스크'와 '수퍼 글루타치온 100™ 브라이트 앰플'이 현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써메딕+ 관계자는 "이번 중국 공식 런칭 행사를 통해 K뷰티 선도기업으로서 써메딕+ 브랜드를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현지 고객 니즈에 부응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써메딕+은 피부전문가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피부고민을 즉각적으로 해결하고, 고기능·고효능 성분을 함유해 피부과에서 받을 수 있는 메디케어 트리트먼트를 선사하는 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