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의 T스테이션이 스크린골프 업체 골프존을 이용한 고객들에게 총 3억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티스테이션 골프 챔피언십' 이벤트를 엽니다.
T스테이션은 오는 5월 29일까지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소비자들에게 한국타이어 승용차와 SUV용 제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티스테이션 패밀리 쿠폰'을 증정한다고 밝혔습니다.
또 홀인원, 풍선 맞히기 등 미션을 완수한 소비자에게는 한국타이어 제품 증정권, 골프용품 등을 시상합니다.
우수 플레이어 시상 부문은 전체 라운드의 스코어를 합산해 가장 낮은 타수를 가리는 '스트로크', 가장 많은 라운드를 플레이하면 선발되는 '최다라운드', 지정된 홀에서 가장 긴 비거리의 티샷을 선정하는 '롱기스트' 등 3개 부문입니다.
매주 순위를 가려 1위에게는 한국타이어 승용차 및 SUV용 제품 4개 증정권, 2위에게 테일러메이드 M6 드라이버, 3위에게 타이틀리스트 머슬백 컬렉션 캐디백을 증정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티스테이션 골프 챔피언십' 대회 모드를 선택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원석준 한국타이어 카라이프사업본부장은 "고객에게 기분 좋은 경험을 전한다는 티스테이션의 가치를 한층 친근하게 전하기 위해 거의 전 연령층에서 즐기는 스포츠로 대중화된 스크린골프를 활용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