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랩, 입시전문가 오대교 ‘강남엄마 교육전략’ 3부작 시리즈 강연 프로그램 런칭

입력 2019-04-01 16:24


인트랩 (대표 이상훈)은 현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입시전문가 오대교 대표의 <강남엄마 교육전략> 자녀교육·입시전략·리크루팅 강연회를 3부작 시리즈 프로그램으로 만들어 런칭 했다고 밝혔다.

이번 3부작 시리즈는 직장 근무 시간으로 평일 오전 강연회 참석이 어려웠던 직장 맘들과 자녀에게 교육정보를 전하고 싶다는 기존 참석자들의 요구가 반영 된 결정이었다고 설명했으며, 자녀와 함께 현장에 참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오대교수능연구소의 시기별 교육정보 리포트를 제공 받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30대 40대 젊은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비결에 대해 이상훈 대표는 “유치원부터 고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가장 호응이 큰 주제는 자녀교육과 입시에 있다. 18년 차 데이터를 바탕으로 시기마다 필요한 교육정보를 전하는 것으로 인지도가 높은 오대교 대표가 직접 강연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보험, 금융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 되는 강연회의 특성상 평균 50명에서 100여명이 참석하는 기존 강연에서, 주말을 활용한 강연회가 진행 되면 더 많은 고객들이 참석 가능할 것을 기대하는 것은 물론 회 차별 강연 내용이 다른 만큼 기존에 참석한 고객들도 반복해 참석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 한다” 고 말했다.

이 대표는 강연회에 참석한 고객들의 현장 반응도 전했다. “자녀 교육을 위해선 정보력과 경제력이 무엇보다 중요한 요인인 만큼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직업 선택에 대해 고민해보는 시간이 되었다” 는 내용과 “일하는 엄마의 자신감 있는 모습이 자녀에게도 큰 영향을 끼칠 수 있음을 이해하게 되었다” 고 말한 참석자의 반응도 전했다. 또, “꾸미는 엄마보다 꿈 있는 엄마로 아이와 함께 성장하는 노력을 결심하게 된 강연이었다.” 는 참석자의 소감도 전했다.

오대교 대표(오대교수능연구소)는 “기존 강연회를 확장해 3부작 시리즈로 구성한 만큼 더 많은 교육정보와 입시전략을 현장에 전할 계획” 이라고 말했으며, “명문대학에 합격한 학생들의 실제 데이터로부터 만들어진 초.중.고 시기별 준비 비법 및 참석자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더욱더 알찬 내용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연간 150여회의 강연회를 진행하고 있는 입시·교육전문가 오대교 대표의 <강남엄마 교육전략> 강연회는 4월에도 전국투어 강연회로 진행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