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초등공부방에 대한 관심이 생길 것이다. 하교 후 방문해 방과후학습이 가능한 공부방은 초등학원에 비해 소규모 학습관리에 유리하지만 이동시간이 소요되고 주말공부는 힘들 수 있어 최근 홈스쿨링 학습법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는 홈스쿨링에 최적화된 초등학습지 '밀크티 초등'을 선보인다.
밀크T초등은 초등인강이나 공부방, 초등학원과는 태블릿PC에 멀티미디어 체험학습을 접목시켜 만든 스마트 초등학습지의 한 형태로 체계적인 학습관리와 학습생의 수준에 맞는 콘텐츠를 선별하여 공부를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장점. 디지털교과서 시대에 태블릿PC를 이용해 학습하는 것에 익숙해져야 하는 초등학생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형태의 초등학습지로 추천되고 있다.
이처럼 초등인강 밀크티가 학부모들로부터 선택 받고 있는 이유는 바로 초등공부방 못지 않은 학생 관리 시스템이다. 1대1 담임선생님 서비스로 체계적이고 꼼꼼한 학습관리를 선보이는데, 학교 진도는 물론 아이의 학습수준에 맞는 맞춤학습이 가능하도록 공부설계부터 주기적인 전화 코칭, 문자메시지, 쪽지, 첨삭과외 등을 제공한다.
그 밖에도 초등 홈스쿨링에 최적화된 스마트 초등학습지 '밀크티초등'은 과목별 학교공부와 더불어 영어수학 수준별학습, 소프트웨어 코딩공부, 각종 교과서 과정 외 특별학습이 가능하며, 다양한 주제의 27종 310여 권이 담긴 E-book 콘텐츠인 천재북클럽도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천재교과서는 이 모든 콘텐츠를 10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밀크T초등' 공식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