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임직원 위한 '근로자 휴가지원 제도' 참여

입력 2019-03-26 13:35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9 근로자 휴가지원제도에 참여한다. 임직원 복지 증진을 위해 한국관광공사와 연계해 근로자의 여행경비를 지원하게 된 것.

'근로자 휴가지원 제도'는 근로자가 20만원을 부담하면 기업이 10만원, 정부가 10만원을 지원해 적립금 40만원을 근로자가 국내 여행 경비로 사용하는 제도다. 에듀윌은 임직원의 워라밸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꿈의 직장 프로젝트'를 실시하고 있는 가운데, 그 일환으로 시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전사적인 차원에서 임직원의 워라밸 실현을 위해 참여하게 되었다"라며, "'근로자 휴가지원 제도'를 통한 재충전으로 직원들의 업무 효율성도 더 좋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에듀윌은 임직원 워라밸 증진을 위한 다양한 휴가 제도를 운영 중이다. 대표적으로 연휴 앞뒤에 연차를 써서 황금 연휴로 활용할 수 있도록 '영차 영차 일하고, 연차 연차 쉬어요' 캠페인을 진행한다.

또한 고객 접점 부서에서 1년 이상 근무 시 '리프레쉬 휴가'와 '휴가비'를 별도로 제공하고 있으며, 장기근속자를 위한 포상휴가 제도도 마련됐다.

5년 근속자에게는 2주의 포상휴가 및 포상 50만원의 휴가비가, 10년 근속자에게는 기념패와 함께 한 달의 포상휴가 및 100만원에 달하는 포상 휴가비 등이 주어지는 등 최장 2개월의 포상 휴가와 최대 400만원의 휴가비가 차등 지급된다.

매년 가족 공로상을 시상하기도 한다. 회사에서 성과를 낼 수 있게 도와준 임직원 및 가족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에듀윌러와 그 가족 전체가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는 상금과 포상 휴가를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