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X스티브 아오키, 협업곡 'Play It Cool' 영어 버전 음원 프리뷰 공개

입력 2019-03-22 17:10



그룹 몬스타엑스가 'Play It Cool'(플레이 잇 쿨)의 영어 버전 음원 프리뷰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22일 세계적인 DJ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가 자신의 공식 SNS (https://twitter.com/steveaoki)를 통해 “U ready?” 라는 글과 함께 몬스타엑스와 함께한 'Play It Cool'의 영어 버전 프리뷰 영상을 기습 게재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음원 프리뷰에서는 몬스타엑스와 스티브 아오키가 협업곡인 'Play It Cool'의 영어 버전이 짧게 공개됐다. 푸른색의 컬러감을 바탕으로 몬스타엑스와 스티브 아오키가 돋보이는 매력적인 배경에서 청량감 넘치는 EDM 멜로디와 시원한 보컬이 함께하는 영어 버전은 지난달 공개됐던 한국어 버전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보여주며 신선한 매력을 선사한다.

앞서 스티브 아오키는 SNS에 한국어로 직접 영어 버전 발매 소식을 전하며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해당 'Play It Cool'의 영어버전 신보는 음원사이트 아이튠즈(iTunes)와 스포티파이(Spotify)를 통해 미국시각으로 22일 공개 될 예정이며, 스티브 아오키 공식 사이트를 통해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 될 예정이다.

특히 'Play It Cool'은 빌보드 차트를 강타하는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한 프로듀서 스티브 아오키와 협업 곡이자, 몬스타엑스가 지난해 발표한 정규 2집 첫 번째 파트인 'TAKE.1 ARE YOU THERE?'(알 유 데어?)의 수록 타이틀곡 'Shoot Out'(슛 아웃) 이후 오랜만에 선보이는 영어 버전 곡으로 전 세계 음악 팬들과 외신들의 집중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국내에서 'Alligator'로 음악방송 4관왕, 각종 해외 아이튠즈 차트 1위에 이어 월간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고, 오는 4월부터는 전 세계 18개 도시를 잇는 월드투어 <WE ARE HERE>가 예정돼 있으며 9월 미국 유명 방송사 아이하트라디오가 개최하는 최대 음악페스티벌 '뮤직 페스티벌 라스베이거스 2019' 라인업에 올라 글로벌 인기를 스스로 증명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