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서현 아이원안경원, 오픈 17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 개최

입력 2019-03-22 13:06


오픈 17주년을 맞이한 분당 아이원안경원이 감사 이벤트로 전품목 30-50% 할인 행사를 오는 4월30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우선 아큐브 렌즈 전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이원안경원에는 국내 최초로 아큐브 컬러렌즈 체험존이 설치돼 있어 시뮬레이션으로 나에게 잘 어울리는 렌즈를 테스트해 볼 수 있다.

체험존에서는 그 자리에서 자신의 얼굴을 촬영하고 다양한 메이크업과 이에 어울리는 컬러렌즈를 선택, 적용했을 때의 화면을 보여줘 실제로 렌즈를 착용해보지 않아도 어울리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누진다초점 렌즈 구매 시 뉴트로지나 LED 마스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최근 송혜교를 모델로 하여 요즘 인기몰이하고 있는 베디베로 선글라스를 비롯해 모든 국내외 명품 선글라스의 봄신상품이 대거 입점해 17주년 기념 할인 행사 기간 방문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픈 17주년을 맞은 분당 아이원안경원은 첨단 전문 검안 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아이원안경원 매장에 마련된 자이스 검안전문 아이센터(Zeiss Special Eye Care Center)는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광학전문기업인 '칼 자이스'의 최첨단 검안 전문기기다. 이는 아이프로파일러 플러스, 비주포 500, 아이터미널 등으로 구성돼 있다.

아이프로파일러 플러스는 고객의 눈을 지문 감식하듯이 읽어낼 수 있는 기기로 1500개의 점 데이터 수치 분석을 통한 안구의 굴곡도를 파악해 낼 수 있다. 비주포 500은 양안 시력의 밸런스는 물론 각막과 망막의 상태까지 체크할 수 있다.

분당 안경원 아이원안경원 관계자는 "이렇게 고객의 눈 상태를 파악해 최적의 시력과 문제점이 검안되면 개개인에게 꼭 맞는 안경 제작을 위해 선택한 안경테를 착용하고 아이터미널 기기로 동공간의 거리, 경사각, 안면각 등을 측정한다. 이 모든 검안 정보를 가지고 비로소 고객만의 맞춤 안경이 제작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국내 전문 하우스브랜드 안경테 라인을 비롯해 수입 명품 브랜드 존, 스포츠브랜드 존, 키즈 존, 콘택트렌즈 존까지 갖춰져 있으며 해마다 해외 안경박람회에서 선보인 신상 디자인도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