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카트 도입, 코스 야간 조명 LED 교체로 고객 편의 증대
봄을 맞아 본격적인 골프시즌을 앞두고 김포SEASIDE컨트리클럽(김포CC)이 스타트하우스를 리모델링하고 고객 편의를 위하여 카트를 새롭게 변경하는 등 자연과 어우러진 최고의 힐링공간으로 거듭났다고 밝혔다.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눈길을 확 끄는 다양한 봄 메뉴 개편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스타트하우스 입구에 포토존을 설치 하였으며, 헬씨라이프와 웰빙을 책임지는 삼성웰스토리에서 고객들의 눈길과 입맛을 사로잡는 다양한 메뉴로 내장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김포SEASIDE컨트리클럽은 수 년에 걸친 연구와 노력으로 김포시 월곶면 일대의 45만평 부지 위에 산, 강, 바다가 만나는 절경을 배경으로 수도권 유일의 국제적인 SEASIDE 골프장으로 인생샷을 날릴 수 있어 국내외 많은 골퍼들이 찾는 명소로 유명하다.
김포SEASIDE컨트리클럽은 해변 골프장으로서의 18홀 18색의 다양한 묘미를 갖추고 있을 뿐 아니라 골퍼들이 생각하고 전략을 세우며 코스를 공략하는 전략형 골프장으로 서 에버리지 골퍼들이 도전과 쾌감을 맛볼 수 있도록 만들어져 좋은 반응을 얻고있다.
골퍼의 시각을 배려해 주변의 뛰어난 자연 경관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여 태양이 빛나는 시간에는 코스 어디서든지 은빛 물결의 서해바다를 볼 수 있으며, 해가지는 저녁에는 서해 낙조(西海落照) 웅장함에 잠시 골프를 잊도록 하고, 역사의 섬인 강화도를 바라보며, 다음 코스로 이동하도록 하는 등 코스 곳곳에 골퍼의 긴장감과 스트레스를 풀 수 있도록 하는 배려를 통해 골퍼에게 골프를 치는 즐거움과 함께 보는 즐거움도 함께 선사한다.
본격적인 시즌을 맞아 더욱 편안한 라운딩을 위해 승차감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 등을 비롯해 주행 시 소음 억제 최신기술이 장착된 에이프로2(리튬형) 카트를 새로 도입하였으며, 즐거운 야간경기가 가능하도록 LED 라이트를 새롭게 설치하여 골퍼들의 눈의 피로도를 줄이고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조도를 향상시켰다.
또한 플레이어에게 최상의 코스 품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코스를 새롭게 재정비하였으며 싱그러운 초록색 잔디에서 라운드를 기다리는 골퍼들의 만족도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포SEASIDE컨트리클럽 관계자는 "골프장의 나머지 부지 15만평에도 앞으로 택지 개발을 포함한 방대한 부대시설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계속해서 회원들께 서비스를 확대하여 천혜의 자연 경관을 품은 골프장 곳곳에서 일상의 피로를 날릴 라운드와 힐링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