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스테이션 주최 3월 25일~4월 2일, 호주 대학교 교직원 초청 입학 설명회

입력 2019-03-16 09:00


한국의 대학입시가 마감이 되고 많은 학생들이 진로를 고민하고 있는 시기인 만큼 호주유학을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고 있다. 호주유학을 희망하는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을 위한 호주대학교교직원을 초청한 입학설명회에 참석을 한다면 진로를 결정하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에 호주유학전문 업체인 유학스테이션은 3월과 4월에 강남센터에서 직접 학교교직원을 초청하여, 호주로 대학진학을 원하는 학생들에게 호주대학교 교직원과 직접 인터뷰를 해서 대학교 진학여부 및 진로를 설정하는 시간을 가지며 호주대학 장학금 설명도 들을 수 있다.

3월 25일 (월) 에는 호주 간호학과, 물리치료학과, 작업치료학과, 사회복지학과, 교육학과 등 분야 최고의 명성을 자랑하는 ACU 호주 카톨릭대학교 입학설명회가 오후2시부터 5시까지 열린다. 이 날 참석하면ACU 학교 담당자와 직접 만나서 학교 입학 가능여부와 장학금 신청 등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

3월 26일 (화) 4시에 유학스테이션 강남센터에서 호주 최대 규모의 공립 대학교 CQU 대학 담당자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인터뷰데이가 있다.

CQU 대학교는 호주 여러 지역에 총 13개의 캠퍼스를 가지고 있으며, 300개 이상의 교육 서비스와 합리적인 학비, 가장 좋은 취업률을 가지고 있는 호주에서 가장 포괄적인 대학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물리치료, 회계, 간호, IT 학과로도 인기가 많은 호주대학교이다.

3월 27일 (수) 에는 간호학과, 치대, 의대, 물리치료, 호텔관광학과, 디자인학과등이 유명한 그리피스대학교 인터뷰데이가 오후 4시에 열린다. 호주 그리피스대학교 담당자를 직접 만나서 입학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4월 2일 (화) 3시에 호주 최고의 공과대학교인 RMIT 대학교의 입학설명회가 열린다. RMIT 대학교는 세계적인 명성의 디자인학과를 비롯하여, 건축학, 공학, 간호학 등의 다양한 과정을 제공한다.

호주대학교 대학입학 및 편입의 지름길이 될 이번 호주유학 대학교 초청 입학설명회는 유학스테이션 주최로 진행된다. 이번 입학설명회 참여는 호주 유학스테이션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호주 유학스테이션은 호주 시드니에 본사를 둔 호주유학 전문 유학원으로 호주 전 지역 대학교 공식지정 에이전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