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은 직업의 특성 상 염색과 펌, 드라이 등을 자주 할 수밖에 없다. 그렇게 매일 머리카락을 혹사시키는 데도 탄력 있고 빛나는 헤어를 유지하는 이들의 헤어 관리 비결은 무엇일까.
최근 연예인 헤어트리트먼트, 연예인 헤어비법으로 온오프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제품은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다.
연예인 장도연, 장영란, 한보름, 김나운, 박은혜, 강성진 등 많은 연예인들이 직접 사용한 후기 영상이 공개되며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핫한 브랜드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헤드스파7 속에는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투피의 탄력은 높여 주는 듀얼 단백질(실크단백질, 콜라겐)과 식약처 인증 탈모 완화 기능성 성분(살리실릭애시드, 멘톨, 판테놀), 자연유래성분18종이 함유됐다. 오일리 하지 않아 두피에 직접적으로 사용해도 효과가 좋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성분이 들어 있는 트리트먼트 제품이라도 사용이 번거로우면 무용지물. 헤드스파7은 젖은 머릿결과 두피에 바로 도포가 가능하며 단 7초면 모발손상, 스타일 볼륨, 두피탄력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올인원 아이템이다.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헤드스파7을 활용하면 전문 기술이 없어도 머릿결과 머리숱을 집에서 손쉽고 빠르게 관리할 수 있다"며 "바쁜 현대인들에게 딱 맞는 제품으로 추천된다"고 말했다.
한편, 헤드스파7은 3월 15일(금) 오후 7시 35분부터 GS홈쇼핑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생방송 중 구매하면 정품 200ml 6개+35ml 3개로 구성된 패키지를 대폭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최대 10개월의 특별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