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5' 정세운, 새 앨범 ±0 필름 전격 공개…역대급 ‘강렬함+성숙함’

입력 2019-03-14 08:20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컴백을 앞두고 특별한 ±0 필름을 전격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3일 오후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정세운의 새로운 미니앨범 '±0(플러스 마이너스 제로)'의 ±0 필름을 게재했다.

공개된 필름에서는 아름다운 꽃과 밝은 햇살이 가득 찬 감각적인 배경에서 정세운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정세운은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강렬하고 매혹적인 아우라를 마음껏 드러낸다. 세련된 슈트부터 초커까지 화려한 패션을 통해 한층 성숙해진 이미지를 보여주며, 나직한 목소리의 나레이션을 통해 필름의 오묘하고 아름다운 영상미를 더욱 배가시킨다. 또한, 필름 말미 긴 잠에서 깨어나 눈을 뜨는 정세운의 모습은 컴백이 임박했음을 암시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앞서 정세운은 짙은 카리스마부터 아련한 감성을 담은 포토 티저를 공개한 데 이어 풍부한 스토리의 ±0 필름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분위기를 뜨겁게 고조시켰다. 기존의 필름에서 보여줬던 유쾌하고 청량한 정세운의 이미지와는 반대로 강렬하고 성숙한 모습을 통해 색다른 반전을 선사하며 또 다른 성장과 변신을 예고한다.

정세운의 새로운 미니앨범 '±0(플러스 마이너스 제로)’는 그의 본 모습을 0으로 정의하고 힘을 더하거나 뺀 이미지의 격차를 플러스와 마이너스의 영역으로 설정해 짙은 음악적 감성을 담은 앨범이다. 지난해 발표한 'ANOTHER'(어나더)에 이어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인 만큼 더욱 깊어진 음악적 여운과 스펙트럼으로 가요 팬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정세운은 오는 19일 새로운 미니앨범 '±0(플러스 마이너스 제로)’와 수록 타이틀곡 'Feeling (Feat. PENOMECO)’(필링)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컴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