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 강북 컴퓨터 아이엘츠(IELTS) 고사장 성공적 런칭, 호평 속 시험 운영

입력 2019-03-12 10:15


IDP에듀케이션 한국지사가 지난 2월 서울 명동, 충무로 역 인근, 남산스퀘어빌딩에 강북 컴퓨터 아이엘츠(IELTS) 전용고사장 운영을 시작한 후로 안정적으로 시험을 진행하여 응시생으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IDP 한국지사 관계자는 "학생들이 강북 컴퓨터 고사장 시설 및 운영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표했으며, 특히 IDP자체 설문조사에 의하면 페이퍼 아이엘츠 대비 편리하게 시험을 치를 수 있고, 5일~7일안으로 빠른 결과를 받는 장점 등으로 인해 컴퓨터 아이엘츠에 대한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 기존 대비 더욱 널리 알려진 것을 체감한다"고 밝혔다.

IDP한국지사가 직접 운영하는 컴퓨터 아이엘츠는 기존의 페이퍼 IELTS와 동일한 평가 방식을 갖고 있어 인정 기관에는 페이퍼 아이엘츠와 동일하게 제출 가능하지만, 더 편리하게 시험에 응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 해 작년 8월 런칭 이후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컴퓨터 아이엘츠는 리스닝 시험에 개별 헤드폰을 사용하여 원하는 음량을 설정하여 집중도 높은 시험을 치를 수 있고, 리딩 시험에서는 하이라이트, 노트 기능을 활용하여 페이퍼 아이엘츠와 같이 중요한 부분을 짚어가며 시험을 치를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특히 라이팅 파트에서는 복사, 붙여 넣기를 통해 응시자가 자신의 답안지를 빠르게 수정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응시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IDP한국지사 정미경 지사장은 "국내 유일하게 주관사가 직접 운영하는 컴퓨터 아이엘츠 전용고사장으로서, 강북 고사장은 IDP 강남 고사장 운영을 통해 응시자로부터 직접 얻은 피드백을 꼼꼼하게 적용하여, 컴퓨터 아이엘츠 시험에 최적화하여 런칭한 고사장"이라며 "앞으로 강북 컴퓨터 전용고사장에서 IELTS를 응시하는 사람들을 위해 더욱 더 좋은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려 깊은 시험운영을 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IDP에듀케이션은 국제공인영어시험 아이엘츠(IELTS) 공식주관사이며, 전세계 33개국 100여개 지사를 보유하여 세계 최대 글로벌 네트워크를 갖고 있는 다국적 교육 기업이다.

현재 강북 컴퓨터 아이엘츠 고사장 런칭 이벤트로 접수자들이 대기시간에 편하게 쉴 수 있도록 던킨도너츠 남산스퀘어점의 이용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와 접수방법은 IDP 아이엘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