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모도 유니아일랜드 골프 앤 스파 리조트, 홈페이지 가입 할인 이벤트 실시

입력 2019-03-11 09:30


인천광역시 강화군 석모도 소재 '유니아일랜드 골프 앤 스파 리조트'의 공식 홈페이지 회원 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오는 3월 12일 유니아일랜드 골프 앤 스파 리조트 그랜드 오픈이 예정된 가운데 신규 가입 할인 쿠폰 제공 이벤트를 실시하여 골프 마니아들 사이에서 가입 사례가 눈덩이처럼 불어나고 있는 것이다.

석모도 유니아일랜드 골프 앤 스파 리조트는 국내에서 구경하기 힘든 친환경 링크스 코스를 갖췄다. 여기서 말하는 링크스 코스란 해안지대에 조성된 골프 코스를 일컫는다. 바다 영향으로 바람이 심하고 날씨 변덕이 심해 난이도가 높지만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어 오픈 전부터 골프 마니아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유니아일랜드 골프 앤 스파 리조트는 이러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유니아일랜드 골프 앤 스파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 시 그린피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것이다. 3월 한달간 진행되는 그린피 프로모션 가격에 1만원 할인 쿠폰까지 적용하면 희소성을 갖춘 링크스 코스를 파격적인 비용으로 즐길 수 있다.

유니아일랜드 골프 앤 스파 리조트 관계자는 "청정 자연환경과 링크스 코스라는 희소가치 높은 컨셉, 그리고 편리한 부대 시설 덕분에 일찌감치 골프 마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며 "홈페이지 신규 회원 급증, 많은 예약 문의 등으로 그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유니아일랜드 골프 앤 스파 리조트는 석모도 해수 온천수를 그대로 활용한 해수 노천탕을 갖추고 있다. 아울러 레스토랑, 연회장 등 깔끔하고 편리한 부대 시설이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