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반 멤버 뷔와 관련된 상품이 연일 제품 매진을 기록하면서 인기가 높아지자 '마이다스의 손'이라 불리는 등 상업적인 가치가 치솟고 있다.
최근 일본 일회용 콘택트 렌즈업체인 PLAYUP과 BTS와의 콜라보 제품이 일본에서 출시됐는데, 방탄소년단 멤버 별 렌즈 판매 순위에서 '뷔' 렌즈가 queen eyes, morecon, bigcamera 세 가지 판매 사이트에서 모두 1 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일회용 콘택트렌즈 판매순위에서는 현재 판매순위 2위를 기록하는 등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또한 BTS와 LINE이 협력 한 BT21 제품에서 방탄소년단 뷔의 개인 디자인 이미지 TATA의 판매가 또 다시 베스트셀러 제품에 선정됐으며, G-MARKET에서도 지난 3월 1일 TATA 최신 제품을 출시하자 반나절 만에 매진되는 기록을 달성했다. 더불어 BTS와 Funko가 협력 한 인형들은 yes24에서 사전 판매를 시작했으며, 이 또한 일간 판매 지수 1 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처럼 방탄소년단 뷔가 모델인 관련 상품마다 출시되자마자 빠른 품절을 기록하는 등 인기가 높아지면서 글로벌 기업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방탄소년단 뷔는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매체인 Starmometer가 주최한 '100 Asian Heartthrobs of 2019'에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1위에 올랐으며, '지구에서 가장 아름다운 남자 1위', '2018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Most Handsome Man 2018 1위', '2018년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남자 1위' 등 수많은 세계 최고 미남 타이틀을 석권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 뷔가 사운드 클라우드를 통해 발표한 자작곡 '풍경'은 전세계 250여개의 외신들의 집중 조명을 받으면서 최단기간 1억 스트리밍을 달성하는 등 기록 경신을 이어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