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드림노트(DreamNote)가 새 앨범의 이모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 하빈, 한별)는 7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드림어스(Dream:us)’ 타이틀곡 ‘하쿠나 마타타(Hakuna matata)’ 뮤직비디오 1차 이모션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드림노트 멤버들은 밝고 행복한 에너지와 개개인의 매력이 돋보이는 다채로운 표정 연기를 선보여 절로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영상의 완성도를 높인 메이크업 디테일이 눈길을 모은다. 전체적으로 핑크와 코랄 위주의 컬러가 사용되어 발랄한 소녀 이미지를 연출했고, 요정 비주얼을 극대화 시켜주는 펄 아이 메이크업은 드림노트 특유의 틴글미를 돋보이게 했다.
스와힐리어로 ‘근심과 걱정을 모두 떨쳐버려!’라는 뜻을 지닌 이번 타이틀곡 ‘하쿠나 마타타(Hakuna matata)’는 트와이스, 여자친구 등과 작업한 데이비드 엠버(David Amber)가 또 한 번 곡 작업에 참여해 눈길을 모았고,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통통 튀는 매력의 음원 일부가 공개되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앞서 두 번째 싱글 앨범 ‘드림어스(Dream:us)’의 두 가지 버전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한 데 이어 뮤직비디오 이모션 티저 영상을 공개해 궁금증을 높인 드림노트는 컴백 전후로 각종 음악 방송 및 예능 프로그램 등에 출연해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요정미 넘치는 비주얼로 돌아온 걸그룹 드림노트의 두 번째 싱글 앨범 ‘드림어스(Dream:us)’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프라인 앨범은 인터파크, 예스24, 핫트랙스 등 주요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