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주은, 웹드라마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 인증샷 공개

입력 2019-03-05 13:38



다이아 주은이 웹드라마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 대본과 함께 예쁜 외모를 뽐내는 인증샷을 공개했다.

다이아 주은은 공식SNS를 통해 웹드라마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의 대본을 들고 러블리한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인증샷과 함께 “제가 웹드라마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가수 주은이 아닌 배우 이주은으로 다시 찾아 뵙게 되었는데요.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준비도 많이 했고 순조롭고 재미있게 촬영하고 있습니다”라며 웹드라마 출연과 촬영소식을 전했다.

이어 주은은 “열심히 준비한 작품이니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며 드라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기대감을 높였다.

웹드라마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는 다섯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SNS의 다양한 기능을 통해 색다르게 풀어낸 대학 연애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주은, 최정우, 최시훈, 나현, 최재민의 신예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이번 웹드라마에서 주은은 대학교 4학년 졸업반 유인별역을 맡아 대학생들의 풋풋한 사랑을 연기할 예정으로 이번 웹드라마를 통해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것이라고 예고해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또한 주은은 소속되어 있는 걸그룹 다이아가 오는 21일 컴백을 앞두고 있어 현재 드라마 촬영과 컴백 앨범 준비로 바쁜나날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웹드라마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에 출연하며 新연기돌로 등극한 주은은 오는 21일 다이아로 컴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