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몰 봄맞이 준비, '신학기 신발대전 · 해외 명품 초대전' 진행

입력 2019-02-28 15:59


-봄맞이 실속 쇼핑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 높은 할인율로 선보여!

패션 아울렛 W몰이 봄맞이 준비에 돌입한다. 신학기를 맞이하여 진행되는 '세상의 모든 신발! 신학기 신발대전'은 입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기획되었으며, 유명 스포츠 브랜드를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W몰 측은 "지난 2월에 진행한 '세상의 모든 가방! 신학기 가방대전'이 고객들로부터 매우 좋은 반응을 얻었다. 그에 힘입어 3월에 새봄, 새출발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신학기 신발대전을 연이어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3월 1일부터 14일까지 7층 이벤트홀에서 진행되는 '세상의 모든 신발! 신학기 신발대전'은 1주차 레스모아,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아식스, 미즈노, 리복 브랜드, 2주차 레스모아, 아디다스오리지널스, K-SWISS, 미즈노, 리복, 스케쳐스 등의 인기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레스모아,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최대 50%, 스케쳐스와 리복은 최대 60%, K-SWISS는 최대 7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각 브랜드의 주력 상품인 운동화 위주로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2월 28일부터 3월 6일까지 해외 명품 초대전도 진행한다. 초대전에서는 지방시, 루이비통, 프라다, 구찌 등 인기 명품 브랜드를 만날 수 있으며, 병행 수입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해외 명품 초대전은 2개월에 한 번씩 정기적으로 더블유몰에서 진행되고 있다.

W몰 측은 "고객의 니즈에 맞춰 브랜드의 봄맞이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준비하였으니 W몰에 방문하셔서 만족스러운 쇼핑을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