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민과 자연스럽게 대화하는 초등학생 자녀, '디지털 영어학습지 밀크티로 즐겁게

입력 2019-02-28 22:00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고민 중 하나가 바로 '영어'다. 국영수 주요 과목 중에서도 영어는 읽기와 말하기, 듣기, 쓰기 다방면에서 노력을 쏟아야지 성과를 얻을 수 있는 과목으로 언어의 특성상 재미있는 방법으로 교육한다면 아이가 쉽게 흥미를 가질 수 있다.

특히 영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감'이다. 자녀를 원어민과 자연스럽게 대화하는 아이로 교육하고 싶다면 영어자신감을 키울 수 있는 학습법을 택해야 하는데, 이때 수준별 학습을 이용해 차근차근 학습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이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초등학습지 '밀크티초등'은 종이학습지와는 다르게 멀티미디어를 통한 재미있는 학습법으로 온라인상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밀크T초등은 영어와 수학과목에 수준별학습을 접목한 디지털 초등영어학습지로 진단평가를 통해 학습생의 수준을 평가하고 그에 맞는 콘텐츠로 단계적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것. 이는 공부에 재미를 불러일으켜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길러준다. 여기에 학교진도에 맞게 교과서를 100% 연계한 학교공부도 할 수 있어 학부모들의 큰 걱정을 덜었다.

뿐만 아니라 밀크티영어는 '영어 Library'를 통해 영어동화책 및 영자신문을 제공해 영어 독서 습관 형성을 도와주며, 함께 수록된 원어민 음성으로 리딩(Reading), 리스닝(Listening) 실력 모두 키울 수 있도록 한다. 여기에 '미국 교과서 읽는 도서관' 콘텐츠에 미국 최대 교육출판업체 하코트사가 만든 도서 1,000여 권을 탑재하고 있어 원서들을 무료로 볼 수 있다.

초등영어학원 혹은 초등영어과외 대안으로 각광받고 있는 스마트학습지 천재교육 밀크티 초등은 10일 무료 체험 이벤트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