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랄라치킨, '훌랄라 먹GO! 마마무 팬사인회 GO!' 이벤트 실시

입력 2019-02-28 10:57


스타와 팬들의 즐거운 만남인 '팬사인회'는 서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이자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으로 사용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기업 차원에서 제품 및 기업에 대한 홍보, 긍정적인 이미지 구축 등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사례가 많아지면서 긍정적인 마케팅의 일환이라는 평까지 받고 있는 추세다.

실제로 지난 1997년 설립된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훌랄라치킨'의 경우 전속 광고 모델의 팬사인회를 통해 제품을 홍보하고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효과를 얻은 바 있다. 이에 따라 오는 4월 13일에는 현 광고 모델인 가수 '마마무'의 팬사인회 개최를 진행할 예정으로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훌랄라치킨의 '훌랄라 먹GO! 마마무 팬사인회 GO!'는 훌랄라치킨 모든 구매 고객에게 한 마리당 응모권 한 장을 제공될 예정이다. 응모기간은 3월 4일부터 4월 7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0명에게 팬사인회 참석권 1매와 '참숯핫바베큐+콜라 500ml'세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훌랄라치킨 관계자는 "전속 모델 마마무와 함께하는 이번 '훌랄라 먹GO! 마마무 팬사인회 GO!'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주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응모권과 치킨 제공의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훌랄라치킨은 지난 1997년 경기도 이천 직영 1호점을 시작으로 23년간 국내 외식 기업을 선도할 수 있는 롤모델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에 따라 최근 훌랄라치킨은 콩고 무토시 우물 준공, 식수 사업, 개안 수술 후원, 인보노인복지센터 행사 후원과 함께 인도네시아 긴급구호 기부금 전달 등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또한 지난 8월에는 전속모델 마마무와의 계약을 통해 활발한 브랜드 홍보 활동으로 기업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는 중이다. 훌랄라치킨의 '훌랄라 먹GO! 마마무 팬사인회 GO!'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