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IT&E, 'VR 스테이션' 자유이용권 출시…3만원대 3시간 무제한

입력 2019-02-28 11:02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IT전문기업인 현대IT&E가 'VR스테이션 강남점'에서 VR게임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자유이용권을 출시합니다.

VR스테이션 자유이용권은 3시간 동안 VR스테이션의 총 20여 가지의 VR게임과 VR시네마, 미디어아트, VR툰 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이용권입니다.

현대IT&E 측은 "게임당 약 10분이 소요되는 것을 감안하면, 자유이용권 구매 시 대부분의 VR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자유이용권은 출시를 기념해 3월 한 달 동안 주중 32,000원, 주말 35,000원에 판매되며, VR스테이션 홈페이지나 현장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현대IT&E는 VR스테이션 자유이용권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합니다.

다음달 15일까지 VR스테이션 회원가입 고객에게 매일 100명씩 선착순으로 '자유시간' 기프티콘을 선물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홈페이지에서 자유이용권을 예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VR스테이션 카페테리아 이용 쿠폰도 증정할 예정입니다.

현대IT&E 관계자는 "고객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휴와 프로모션 등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며, "도심 속 이색 복합 문화 공간으로 가상현실(VR)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VR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