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라비, ‘R.OOK BOOK’ 커버 이미지 공개…아티스틱 감성 물씬

입력 2019-02-26 08:40



빅스 라비가 미니 앨범 ‘R.OOK BOOK(룩북)’의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라비는 26일 0시 빅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3월 5일 발매되는 두 번째 미니 앨범 ‘R.OOK BOOK(룩북)’의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게재했다. 새 앨범의 프로젝트 스케줄러부터 단독 콘서트 발표, 오피셜 포토, 트랙리스트까지 다양한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켜왔던 라비가 온라인 커버 이미지 공개와 함께 컴백 준비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공개된 온라인 커버 이미지는 오렌지 컬러를 배경으로 다채로운 컬러감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왼쪽 상단의 ‘RAVI’, ‘R.OOK BOOK’라는 글자와 화살표로 이루어진 감각적인 로고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커버 이미지와 조화를 이루며 트렌디하고 아티스틱한 느낌을 자아냈다.

라비는 지난 2017년 발매한 첫 번째 미니 앨범 '리얼라이즈(R.EAL1ZE)' 이후 약 2년 만에 두 번째 미니 앨범 ‘R.OOK BOOK(룩북)’ 발매를 앞두고 있다. 타이틀곡 ‘TUXEDO(턱시도)’를 포함 총 8곡으로 이루어진 ‘R.OOK BOOK(룩북)’은 한 시즌의 컬렉션을 한 권의 ‘LOOK BOOK(룩북)’으로 담아내는 것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신선한 재미를 더했다.

라비만의 독특한 음악적 컬러를 확실하게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번 미니 앨범은 전곡이 패션을 테마로 한 키워드들로 구성되어 있어 스타일리시한 앨범의 탄생을 예고한 가운데, 라비의 감각적인 음악세계로 완성된 ‘R.OOK BOOK(룩북)’ 컬렉션에 대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패셔너블한 음악으로 더욱 감각적인 앨범의 탄생을 예고한 라비의 두 번째 미니 앨범 ‘R.OOK BOOK(룩북)’은 오는 3월 5일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