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1위 베베숲, 비데티슈도 11번가 전체 베스트 1위

입력 2019-02-22 16:20


아기 물티슈 대한민국 판매 1위 베베숲이 22일 11번가에서 '비데티슈 라인'으로 전체 베스트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베베숲은 지난 달에도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 비데티슈 특가를 진행해 고객들의 큰 관심 속에 전량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에는 패밀리용 외에도 아이들의 배변 뒤처리를 도와주는 키즈용 비데티슈 '아이캔 트레이닝 물티슈'가 함께 구성되어,배변 연습이 필요한 시기의 자녀를 둔 고객들로부터 더욱 큰 관심을 얻은 것으로 풀이된다.

베베숲 비데티슈는 천연 펄프가 함유된 플러셔블 원단으로 자연에서 분해되어 안심하고 변기에 버릴 수 있는 화장실 전용 물티슈다. 피부자극테스트로 '저자극' 시험 결과를 받은 안전하고 순한 제품으로,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12가지 성분이 포함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이캔 트레이닝 물티슈는 아이들이 건강한 위생 습관을 돕는 키즈 전용 비데티슈로, 아이들이 배변 후 스스로 물티슈로 닦고 변기에 버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3-10세 용 트레이닝 제품이다.

베베숲 홍승재 MD는 "품질과 안전성에 대한 신뢰로 베베숲 아기물티슈를 사용해주시는 고객 분들이 비데티슈 라인도 믿고 구매해주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히며 "앞으로도 매월 다양한 구성으로 고객들을 찾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기록원(KRI)를 통해 2016~2017 시즌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아기 물티슈'로 공식 등재된 베베숲은 글로벌 시험 기관 인터텍 본사로부터 '물보다 자극 없는 물티슈'로 평가받을 정도로 아기 피부에 자극 없는 안전한 제품이다.

현재 물티슈 외에도 아기 엉덩이 크림인 범범크림, 핸드워시, 손소독제, 모기 기피제 등 건강한 아기 피부를 위한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들을 개발해 판매하며 영유아 토탈 브랜드로 자리 매김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