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10 사전예약 혜택 공개, 지금까지 이런 혜택은 없었다

입력 2019-02-24 00:00


삼성전자가 미래를 펼쳤다. 지난 20일(현지시각) 삼성전자가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빌그레이엄 시빅 센터에서 개최하는 ‘갤럭시 언팩 2019’ 에서 4종의 ‘갤럭시S10 시리즈’ 와 화면을 접는 폴더블 폰 ‘갤럭시 폴드’ 까지 지난 10년간 축적된 기술을 완성하고, 앞으로의 10년을 제시했다.

갤럭시S10 시리즈에는 카메라 구멍을 남기고 화면을 채운 ‘홀 디스플레이’, 화면 내장형 인식, 무선 배터리 공유 기능 등 최신기술을 담았다. 갤럭시S10 시리즈는 기존 기본 모델과 프리미엄 모델 2종에서 ‘보급형’ 이 포함 된 3종으로 오는 3월 8일 출시된다. 차세대 무선통신 표준 5G를 지원하는 6.7인치 대화면, 후면 4개 카메라, 배터리 5,000mAh 스펙을 갖춘 ‘갤럭시S10 5G' 모델은 현재 통신사간 협의 중이다. 루머에 따르면 3월 29일이 유력하다.

‘갤럭시 폴드’ 는 세계 최초로 7.3형 인피니티 플렉스 디스플레이(Infinity Flex Display)를 탑재했으며 접었을 때는 4.6형의 커버 디스플레이를 갖춘 컴팩트란 사이즈의 스마트폰으로 다양한 사용자 경험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펼쳤을 때는 갤럭시 스마트폰 중 가장 큰 디스플레이로 확장된 사용성을 제공하지만 접었을 때는 한 손으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태블릿과 스마트폰의 경험을 모두 제공한다. 갤럭시 폴드는 5G용으로 5월 중순 출시 될 예정이다.

한편, 갤럭시S10 시리즈, 갤럭시 폴드 스펙 및 출시일이 공개 된 가운데 국내 사전예약 혜택도 공개됐다.

삼성전자는 사전예약으로 갤럭시S10과 갤럭시S10 플러스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무선 이어폰 ‘갤럭시버드’ 를 증정한다. 갤럭시S10e 구매 고객에게는 10.000mAh 대용량 무선충전 배터리팩이 증정 된다.

이에 온라인 사전예약 전문 카페 ‘폰의달인’ 은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사전예약 혜택과 더불어 폰의달인에서 제공하는 ‘브랜딩 사은품’ 을 추가 지급한다고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내용에 다르면 폰의달인은 갤럭시S10 시리즈 사전예약 혜택으로 1년 요금지원, 단말기 반액지원, 10인치 태블릿PC, 스마트 워치, 공기계, 제주도 2인 왕복권, 닌텐도 스위치, 제스파 전신 마사지기, 에어 프라이어 등 다양한 혜택을 내걸었다.

폰의달인 관계자는 “사전예약 혜택은 전부 브랜드 상품이며 정품으로 제공 되며 공식 상위대리점 제휴를 통해 빠른 재고 수급, 온라인 최고 수준의 혜택 제공을 약속한다” 라고 전했다.

폰의달인 회원을 포함한 온라인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기기변경 고객도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이 제공 되는건 이례적이다.”, “지금까진 이런 혜택은 없었다.”, “사은품도 혁신적이다.”라며 갤럭시S10 사전예약 혜택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다.

갤럭시S10 사전예약 관련 정보는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