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셔 실리콘백, 모던트위스트 키즈 턱받이·테이블매트 등 선보일 예정
수입그릇 전문 업체 무겐인터내셔널㈜(대표 김진국)이 오는 2월 21일(목)부터 24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5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베페 베이비페어'는 매년 2회씩 '아기와 가족이 행복한 세상 만들기'라는 주제로 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관련 대표 브랜드와 제품들이 전시되며, 관람객의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 및 서비스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전시회다.
무겐인터내셔널은 이번 행사를 통해 친환경 제품인 '스타셔' 실리콘백을 비롯해 '모던 트위스트'의 키즈 턱받이, 키즈 테이블매트 등 국내외 인기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무겐인터내셔널이 공식 수입하고 있는 '스타셔' 실리콘백은 일회용 비닐 포장지로부터 지구 환경 보호를 위해 탄생한 제품으로, 3천 번 이상 재사용이 가능하다. 일반 비닐류의 지퍼백보다 유연하고 튼튼한 핀치 프레스 실링(Pinch Press Sealing) 기법으로 완벽한 밀폐성을 보장하기 때문에 국물이 있는 요리나 액체를 담아도 새거나 흐르지 않으며, 필요한 경우 완전히 진공상태로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음식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 입체감 있는 디자인과 알맞은 사이즈로 아이들의 도시락 용기나 간식 가방으로도 유용하다는 장점이 있다.
더불어 함께 전시되는 '모던 트위스트' 키즈 테이블매트는 어린이들의 창의력을 자극하고 직접 색상을 입히면서 두뇌를 발달시키는 놀이와 공부가 병행되는 제품으로, 특히 함께 동봉된 전용 무독성 사인펜은 발색이 우수하고 물티슈로 깔끔하게 지워낼 수 있어 전 세계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실리콘 턱받이는 유연하고 부드러워 아기의 민감한 피부에도 편안함을 선사하며 이물질에 의한 옷의 얼룩을 방지함을 물론, 100% 무독성 실리콘, 핸드실크 스크린으로 제작되어 재활용이 가능하다.
무겐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미국의 유명 제품들을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참관객들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무겐인터내셔널은 베페 쿠폰 지참 후 매장 방문 시 스타셔 제품을 40%, 키즈 턱받이는 5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기간 내 전시장을 방문하고 인스타그램에 인증 글을 업로드하는 이들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