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나현, 웹 드라마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 캐스팅

입력 2019-02-20 08:40



걸그룹 소나무 나현이 대학 연애 웹 드라마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에 출연한다.

나현은 웹 드라마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에서 발랄하고 사랑스러움이 매력적인 대학생 남슬기로 변신한다.

웹 드라마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는 다섯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DM, 인스타 스토리, 댓글, 좋아요, 해시태그 등 다양한 인스타그램 기능과 엮어 색다르게 풀어낼 작품으로, 총 10회의 에피소드로 구성될 예정으로 나현은 보고 있으면 기분 좋아지게 만드는 누가 봐도 사랑스러운 성격의 소유자 남슬기로 극의 활력을 더해줄 예정이다.

특히 지난해 tvN ‘똥차비디오’에서 삼色 캐릭터로 팔색조 매력을 선보였던 나현은 남슬기라는 인물을 통해 한층 성장한 연기력을 선보일 예정으로, 이번 작품에서는 어떠한 매력을 발산할지 팬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웹 드라마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는 웹 드라마 '연애공감'을 비롯해 다양한 분야에서 기획과 연출을 맡았던 홍충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연애공감 시즌 3때 호흡을 맞췄던 오세윤 작가와 김동현 피디도 함께 제작에 참여한다.

나현은 “1020세대가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인스타그램을 소재로 한 작품에 출연하게 되어서 정말 기쁘고, 지금까지 보여드렸지 않았던 모습의 캐릭터를 보여드릴 수 있어서 설레고 많은 기대가 됩니다. 많은 분들께서 공감해주시며 즐겁게 봐주셨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다양한 모습 보여드리는 나현이 될 테니 기대 많이 해주세요”라고 출연 소감과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처럼 나현의 발랄함과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웹 드라마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는 오는 3월 모바일과 유튜브 및 케이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