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손청첩장 계열, 예비부부와 기혼자 모두 참여 가능한 '신간도서 100% 증정' 이벤트 진행

입력 2019-02-18 16:56


바른손카드 외 더카드, 비핸즈카드, 프리미어페이퍼, 디얼디어 등의 다양한 청첩장 브랜드로 국내 시장점유율 약 60%를 차지하고 있는 바른손청첩장 계열에서 예비부부와 기혼자 모두를 대상으로 신간도서 100%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9일부터 바른손청첩장 계열 통합 SNS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결혼 준비과정에서 생기는 어려움 및 해결 과정을 공유하는 응모자 전원에게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달출판사의 에세이 '단지 결혼을 하고 싶은 건데 이게 다 무슨 일이래요'를 증정한다.

최근, 경제적인 부담 외에도 다양한 사회 이슈로 인해 결혼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부부의 '결혼 준비 스토리'를 경청하는 동시에, 이미 결혼을 마친 '결혼 선배'들의 노하우도 함께 공유하여 예비부부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이벤트의 특징은 바른손카드의 청첩장 구매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는 점이다.

단순한 판촉행사로 이벤트를 진행하는 타사와는 달리, 바른손카드는 '당신의 결혼을 응원합니다'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대한민국의 결혼문화를 선도하고, 올바른 결혼문화를 정착시키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각종 지자체 및 기관에서 주최하는 결혼 관련 캠페인의 협찬은 물론, 최근 혼인신고를 늦게 하거나 하지 않는 등의 사회적인 이슈로 통계청 데이터의 정확도가 떨어진다는 지적에 전국 혼인건수의 75%에 달하는 바른손카드 회원가입자의 데이터를 심층 분석하여 각 기관에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도 본 취지에 맞게 결혼 준비로 인한 다양한 어려움과 노하우를 함께 공유하고 극복하고자, 이벤트 종료 후 다양한 사연들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소개한다.

바른손카드 본사 홍보/마케팅 김여진 매니저는 "본 이벤트를 통해 결혼 준비로 많이 힘들어하시는 예비부부들의 걱정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에서 결혼을 준비하는 많은 젊은이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오는 19일 오전 9시부터 바른손카드 통합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도서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