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지이수가 ‘국민 여러분’ 출연을 확정했다.
KBS2 새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은 얼떨결에 경찰과 결혼한 사기꾼이 원치 않는 사건에 휘말리고, 국회의원에 출마하며 벌어지는 코믹 범죄극이다. 장르물의 한 획을 그은 한정훈 작가의 KBS 첫 진출작으로, ‘옥란면옥’의 김정현PD가 연출을 맡아 기대를 모은다.
이런 가운데 18일 색깔 있는 매력과 개성으로 똘똘 뭉친, 주목 받는 배우 지이수가 ‘국민 여러분’ 합류 소식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중 지이수는 이제 막 지능범죄수사대에 들어온 신입 경찰 ‘나형사’ 역을 맡는다. ‘나형사’는 아직은 어리바리하고 모든 일이 설익었지만 열정 하나만큼은 경찰청장감인 캐릭터. 첫 사회 생활을 시작하는 많은 초년생들의 공감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극중 지능범죄수사대에서 함께 근무하는 이유영(김미영 역)과 색다른 호흡도 기대된다.
지이수는 늘씬하고 시원시원한 매력으로 런웨이, 광고, 화보 등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펼쳤다. 뿐만 아니라 2016년 SBS 드라마 ‘닥터스’, 2016년 MBC 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 2017년 JTBC 드라마 ‘솔로몬의 위증’ 등에 출연하며 차곡차곡 연기자로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그런 지이수가 ‘국민 여러분’에서 매력적인 캐릭터 나 형사를 만나, 어떤 연기로 안방극장 눈도장을 찍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