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형제 프로듀싱 용감한 홍차, 사무엘과 함께 17일 ‘사람들’ 발매

입력 2019-02-15 13:45



홍경민, 차태현의 프로젝트 그룹 ‘홍차’가 ‘용감한 홍차’로 다시 태어난다.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에서 차태현의 ‘불혹의 꿈’이란 프로젝트를 성사 시키기 위해, 홍경민, 차태현의 그룹 ‘홍차’와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의 수장 ‘용감한 형제’와 만나 오는 17일 ‘용감한 홍차’의 ‘사람들 (With 사무엘)’을 발매한다.

‘용감한 홍차’의 신곡 ‘사람들 (With 사무엘)’은 중독성 강한 락트로닉 장르로, 남녀노소 모든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며,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의 수장 용감한 형제를 필두로 프로듀서 팀 ‘투챔프’, ‘차쿤’이 심혈을 기울여 용감한 홍차만의 새로운 색깔을 만들어냈다.

특히 이번 곡에서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소속 솔로 아티스트 ‘사무엘’이 합류해 ‘용감한 형제’에 이어 또 다른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으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으며, 사무엘의 합류로 연령대를 불문하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곡으로 대중의 많은 관심을 받을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용감한 홍차’와 ‘사무엘’은 오는 18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를 시작으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뮤직뱅크’,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6’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 및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싱한 용감한 홍차의 신곡 ‘사람들 (With 사무엘)’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