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리퍼블릭,‘널디'와 中마케팅 총판 계약 체결

입력 2019-02-13 15:31


에프앤리퍼블릭이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널디(NERDY)’와 중국 마케팅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에프앤리퍼블릭은 이번 널디와의 계약을 통해 중국 시장에 널디 브랜드를 유통할 계획입니다. 협업을 통해 중국 소비자 트렌드에 맞춘 신제품 기획, 생산부터 마케팅, 유통에 이르기까지 다룰 예정입니다.

‘아이돌 트레이닝복’으로 유명한 널디는 런칭 2년만에 국내 캐주얼 브랜드 매출 상위에 오른 바 있습니다.

에프앤리퍼블릭 관계자는 “중국 패션 시장은 세계 1위로 부상하고 있는 중요한 시장”이라며 “에프앤리퍼블릭의 중국 마케팅 역량이 널디의 탄탄한 제품 기획력과 트렌디한 감성을 만나면서, 화장품에 이어 패션에서도 중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