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른코스메틱스, 한국벤처캐피탈협회 '벤처기업' 선정

입력 2019-02-13 11:03


더마코스메틱 전문기업 ㈜다른코스메틱스(대표이사 이동원)이 한국벤처캐피탈협회의 '벤처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벤처기업은 벤처기업 육성에 관한 특별조치법에 의해 기업의 가치 평가, 미래 성장 가능성, 높은 시장성, 재무 안전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후 선정되는데, ㈜다른코스메틱스는 이번 선정으로 기업의 미래 가치와 그 저력을 입증하게 됐다. 또한 향후 2년간 코스닥 등록, 세제 지원, 실험실 및 공장 설치 허용 등 벤처 기업에게 주어지는 각종 혜택을 지원받게 된다.

㈜다른코스메틱스의 이동원 대표이사는 "이번 벤처기업 선정은 ㈜다른코스메틱스가 피부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믿을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들고자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 자사는 진정한 더마코스메틱 기업으로써, 남다른 성분과 처방 노하우를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한발 앞서 파악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다른코스메틱스는 CNP 코스메틱스(차앤박화장품)의 설립자이자 12년간 대표를 역임하며 CNP 코스메틱스의 대표적인 제품들을 직접 개발했던 이동원 대표가 설립한 화장품 기업이다. 피부 전문가의 특별한 케어를 화장품을 통해 많은 이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2018년 설립되었다.

㈜다른코스메틱스가 론칭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Dr.Different)는 '다르게 만들면, 달라집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마케팅 컨셉만을 내세우는 화장품들과는 분명 달라야 한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탄생했다. 닥터디퍼런트(Dr.Different)는 이동원 대표를 비롯해 피부에 대해 가장 잘 아는 15명의 피부 전문가들이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하였으며, 피부 전문가들의 임상 경험과 전문성을 담은 피부 건강 케어를 제공한다.

특히 피부 지질 성분인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을 피부 타입별 지질 비율에 맞춰 보습은 물론 피부 장벽까지 케어해주는 5세대 라멜라 보습제와 그동안 안정화가 어려워 화장품으로 만들기 힘들었던 비타민A 레티날(Retinal)을 차세대 기술인 니오좀(Niosome) 테크닉으로 안정화시킨 '비타A 크림'과 '비타A 크림 포르테'가 닥터디퍼런트(Dr.Different)의 대표 제품으로 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