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어클락, 첫 싱글 ‘Get Away’ 재킷 이미지 공개…19일 활동 시작

입력 2019-02-13 08:27



보이그룹 세븐어클락(한겸, 현, 이솔, 정규, 태영, 앤디)이 새로운 콘셉트로 돌아온다.

소속사 포레스트 네트워크는 12일 0시 세븐어클락의 공식 팬 카페 및 SNS에 첫 싱글 'Get Away'의 재킷 이미지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세븐어클락 여섯 멤버들이 노을 진 하늘을 뒤로 한 채 등장했다. 특히 배경에 등장한 색감은 세븐어클락의 공식 팬클럽인 ROSe의 색상인 Moment로, 모든 순간을 항상 팬들과 함께 하고 싶어하는 메시지를 사진에 담아냈다.

이번 싱글 'Get Away'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곡을 선보이며 음악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세븐어클락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다는 후문이다. 이에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더불어 세븐어클락은 지난 11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새 멤버 앤디의 이미지와 프로필을 공개했다. 출중한 노래와 춤 실력은 물론, 3개 국어가 가능한 능력자로 알려진 앤디의 합류로 세븐어클락은 '글로벌 아이돌'에 한층 더 가깝게 다가설 계획이다.

소속사는 "새 멤버 앤디와 함께 하는 첫 싱글 'Get Away' 재킷 이미지가 오픈됐다"며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오는 세븐어클락에게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세븐어클락은 앞으로 멤버들의 매력이 담긴 콘텐츠를 공개한 후 오는 19일부터 음악 방송을 통해 신곡 무대를 선사할 계획. 이어 21일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Get Away'를 정식 발매하고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