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드레스룸, 발렌타인데이 기념 선물 세트 출시

입력 2019-02-12 11:06


향기 브랜드 더블유드레스룸이 발렌타인데이 기념으로 특별한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드레스퍼퓸 150ml와 70ml로 구성된 너하나나하나드레스퍼퓸 세트에 작은 카드가 추가되어 발렌타인데이에 연인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새롭게 구성되었다.

연인과 함께 쓸 수 있는 드레스퍼퓸은 물론 손편지를 함께 선물할 수 있어서 커플들이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 현재더블유드레스룸공식몰에서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능해 아직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고민중인 소비자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가수 겸 유튜버모찌피치로 활동중인 악동뮤지션 이수현이 선택한 퍼퓸 핸드크림은 미니 3종 키트로 출시되었다. 올리브영 독점 기획상품인만큼 소비자들의 끊임없는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무려 3가지 향을 단돈 3,900원에 구매 가능해 선물 또는 직접 사용해 볼핸드크림 구매 고민 중인 소비자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한다.

더블유드레스룸의신규향허브우디, 슈가베리, 시크릿머스크 향을부담없는 가격에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로 새로운 향을 찾는 소비자들이 끊임없는 관심을 보이고 있다.

더블유드레스룸의발렌타인 기획세트는물론 새롭게 출시된 핸드크림 세트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은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몰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