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클락’ 1분 티저 공개…‘우리와 함께한 시간’

입력 2019-02-11 08:22



그룹 인피니트(INFINITE)가 오는 13일 디지털 싱글 발매를 앞두고 신곡 ‘클락(CLOCK)’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1일 0시 네이버 V LIVE를 통해 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의 디지털 싱글 ‘클락’ 타이틀곡 롱(Long)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단독 공개했다.

앞서 선보인 숏티저에 이어 1분 분량의 롱버전 티저에서는 더욱 다양한 뮤직비디오 속 장면들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에는 수화기를 들고 있는 멤버들과 다이얼 전화기가 오브제로 등장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영상을 통해 멤버들의 목소리가 담긴 타이틀곡 ‘클락’ 음원 일부가 공개돼 이목이 쏠리고 있다. 단 몇 초만 공개됐음에도 감각적 영상미가 짧지만 강한 임팩트를 남기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이번 신곡 ‘클락’은 첫 만남부터 지금, 이 순간까지 함께 나눈 우리들의 시간, 감정, 의미들을 편지처럼 담아낸 미디움 템포 장르의 고백 송이다.

또 이번 디지털 싱글은 오는 13일 한국과 일본에서 양국에서 동시 발매될 예정이어서 국내는 물론 일본에 있는 인스피릿(공식 팬클럽명)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인피니트의 디지털싱글 ‘클락'은 오는 13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일본 레코초쿠, 아이튠즈 등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