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HALA HALA’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로 뽐낸 박력 칼군무

입력 2019-02-08 10:11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차세대 퍼포먼스돌’을 입증하는 칼군무를 선보였다.

지난 7일 오후 에이티즈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HALA HALA’(Hearts Awakened, Live Alive)(할라 할라 하츠 어웨이큰, 리브 얼라이브)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에이티즈는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오로지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군무를 뽐내거나, 눈빛만으로 카메라를 압도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고 있다.

특히 컴백 전 공개했던 ‘HALA HALA’(Hearts Awakened, Live Alive) 퍼포먼스 영상과는 달리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화려한 영상미를 비롯해 쓰고 있던 모자를 벗어던지는 에이티즈만의 도발적인 퍼포먼스가 더해져 색다른 매력도 드러내고 있다.

데뷔한 지 3개월 만에 이례적인 행보를 보이며 국내외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에이티즈는 앞으로가 기대되는 ‘K-POP(케이팝) 대표 괴물 신인’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오는 3월 14일 로스앤젤레스 공연을 시작으로 북미 투어도 진행하는 에이티즈는 타이틀곡 ‘Say My Name’(세이 마이 네임)에 이어 ‘HALA HALA’(Hearts Awakened, Live Alive)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