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 파트너 박완필 대표는 해외증시나 국내증시 모두 연초 미국의 금리인상 우려와 미중 무역전쟁으로부터 다소 안도하는 흐름 속에 대형주 저가매수와 기술적 반등, 그리고 유동성 장세를 타고 종목장세가 활발한 흐름을 전개하고 있다. 2월말 실적시즌 진입 전후까지 이러한 흐름이 이어질 가능성이 커 보인다고 분석했다.
또, 종목장세는 경협주, 수소차 등의 순환매와 IT의 회복기대주들의 선별적 강세로 요약할 수 있으며, 점차 중국 관련주들의 반등시도가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박완필대표는 설 연휴 마지막 날인 2월 6일 방영되는 한국경제TV 와우넷 설 특집 방송 '8인8색 고수투자 비법'에 출연하여 2월 증시 전략과 핵심주도주 공개, 매매기법 등을 공개한다.
박완필대표를 비롯한 와우넷 파트너 신학수, 이경락, 김대복, 조일교, 최익수, 권정호, 김준영 파트너가 출연하는 '8인8색 고수투자 비법'은 6일 아침 6시부터 10시까지 방송된다.
또한 설 특집 8인8색 고수투자비법 방송 출연 파트너들이 방송 출연 직후 온라인 공개방송을 열고 방송에서 못다한 심층적인 핵심전략과 테마주 분석에 나선다.
와우넷 파트너들이 출동하는 설특집 8인8색 고수투자 비법은 와우넷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