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프의정육점, 설날 한우세트 설 연휴에도 당일 퀵배송으로 받는다

입력 2019-02-01 14:10


프리미엄정육점 쉐프의정육점이 설날 연휴에도 당일 퀵서비스 배송을 진행한다. 잠실새내에 위치한 쉐프의정육점 1호점은 설 연휴 정상영업으로 고객들을 맞이한다고 밝혔다.

명절맞이 선물세트를 미리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도 설 연휴 동안 퀵서비스(서울, 분당 지역)를 통해 신선한 1++ 워터에이징 한우 선물세트를 받아볼 수 있다.

쉐프의정육점 관계자는 "설날을 맞아 프리미엄 한우세트를 찾는 분들이 늘었다. 1++ 워터에이징 한우는 판매하는 곳이 많지 않아, 네이버 공식 스토어팜과 매장을 통해 선보이게 되었다. 설 연휴에도 오프라인 매장은 당일 퀵배송을 제공해 최고급 한우를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쉐프의정육점 '어썸 기프트'는 센스 있는 구성으로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제품이다. 1++ 워터에이징 꽃등심과 안심, 리브솔트 키친세트(핑크 소금, 블루 소금, 스틸 그라인더, 고급 원목 스탠드)가 포함이며, 쉐프의정육점 네이버 스토어팜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쉐프의 워터에이징 한우 세트' 4종(스탠다드, 골드 프리미엄, VIP)은 각각 꽃등심, 안심, 새우살, 살치살, 채끝, 불고기로 구성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워터에이징 한우는 21일동안 물속에서 1-2도의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시키는 숙성 방식으로 드라이에이징 보다 육질이 부드럽고, 풍미가 깊다.

한편 쉐프의정육점은 쉐프가 직접 공수한 고기를 근간지방, 덧살, 떡심을 제거해 순수정량을 지키는 것이 원칙이다. 설 연휴 당일 구매문의는 쉐프의정육점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