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의 신곡 ‘걷고있다’가 베일을 벗는다.
빅스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걷고있다’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
빅스의 신곡 ‘걷고있다’는 지금까지 선보여온 곡들과는 상반되는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인 발라드곡으로 멤버 엔이 작사, 작곡 라비가 랩 메이킹에 참여, 소중한 존재에 대한 진심 어린 마음을 탄탄하고 깊이감 있게 담아냈다.
지난달 30일 공개된 오디오 티저에서는 빅스의 애절한 보이스와 함께 “함께 걸어온 너에게 이야길 해주고 싶어. 잘했어 수고했어 고마워” 등의 가사가 따뜻한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켜주며 신곡의 감동을 그대로 선사,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또한 빅스는 지난 27일 열린 'ST★RLIGHT' 5기 별 다섯 팬미팅에서 최초로 신곡 ‘걷고있다’를 공개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빅스의 리더 엔은 “진심을 담아서 멤버들과 팬들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를 담아 이렇게 곡을 만들었다.”라고 말했고, 라비 역시 “저희가 중심을 지킬 수 있도록 도와주신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고맙다고 전하고 싶었다.”라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팬미팅 현장을 담은 뮤직비디오에서는 멤버들이 진지하게 팬들을 바라보는 눈빛, 감동받은 순간 등을 화면에 담으며 뭉클함과 동시에 애틋한 면모를 보여준다.
한편, 빅스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걷고있다’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