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임당화장품, 건조하고 탄력 잃은 피부에 한방 화장품 '인현진+' 라인 제안

입력 2019-01-31 16:26
수정 2019-02-07 10:21


K-뷰티 열풍과 함께 국내외 뷰티 업계에서 단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으로 '한방 화장품'을 꼽을 수 있다. 기초 케어를 중시하는 우리나라 여성들에게 다양한 한방 화장품이 입소문을 탔고, 뛰어난 스킨케어 효과를 인증 받으며 해외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특히 피부가 건조해지고 주름이 더욱 신경 쓰이는 겨울을 맞아 영양감이 뛰어난 한방 화장품이 주목 받고 있다. 이 가운데, 한방 화장품 전문 브랜드 사임당화장품의 베스트셀러인 '인현진+' 라인은 한국한의학연구원과의 공동연구로 개발된 한방 처방인 유리수 성분을 적용, 피부 케어 효과가 탁월한 한방 화장품으로 꼽힌다.

인현진 수, 인현진 에센스, 인현진 유액, 인현진 크림으로 구성된 인현진+ 라인은 도인, 목단피, 향부자, 후박 등 엄선된 한방 성분을 함유한 유리수 성분이 윤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천마, 하수오, 측백엽, 상엽, 옥죽, 구기자 등 6가지 약재의 효능을 극대화한 구증포단을 적용해 한방 성분의 효과를 끌어올렸다.

패키지 또한 은은한 담주색을 기조로 고귀함을 상징하는 14k 샴페인 황금빛을 적용해 고급스럽고 기품 있는 가치를 전달하고자 한다.

최근에는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에도 '인현진+' 라인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국의 미를 담아낸 고급스러운 사임당화장품의 패키지와 웅장한 황실의 분위기가 어우러져 좋은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사임당화장품은 최근 메이크업 브랜드 '단빛'을 리뉴얼 론칭하고 신제품 개발에 전념하는 등 글로벌 K-BEAUTY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