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엔터테인먼트 티버드의 멤버 영한과 나라, 핑크레이디의 멤버 이후와 예주가 넘치는 끼를 뽐냈다.
지난 24일 오디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프로젝트 ‘팝시컬’(POPSICAL) 티버드의 영한과 나라, 핑크레이디의 이후와 예주의 ‘팝시컬 오디션 스케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영한은 편안한 모습으로 뮤지컬 ‘그리스’의 넘버 ‘Mooning’(무닝)을 열창하고 있다. 영한은 노래를 부르던 중 오디션 대기자로 보이는 여성의 즉흥 코러스에 더 탄력 받아 유쾌하게 분위기를 이어갔다.
나라는 ‘그리스’ 속 넘버 ‘Those Magic Changes’(도스 매직 체인지)를 부르며 춤까지 춰 가창력은 물론, 자유로운 모습까지 드러냈다.
핑크레이디의 이후는 초반 긴장한 모습을 보였지만 이내 ‘그리스’ 넘버 ‘Freddy my love’(프레디 마이 러브)의 반주가 시작되자 맑은 음색과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를 자랑했다.
마지막으로 순식간에 몰입하며 ‘그리스’의 또 다른 넘버로 노래 실력을 드러낸 예주는 개인기로 모델워킹과 포즈를 선보이며 반전 매력까지 선사했다.
프로필 이미지와 커버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티버드와 핑크레이디는 음반 발매와 함께 ‘그리스’의 배우로도 무대에 오르며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