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공인중개사 출제위원 출신들이 만든 100% 합격프로젝트

입력 2019-01-25 09:30


부동산교육 모태 경록이 공인중개사 출제위원 출신들이 만든 100% 합격프로젝트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 패키지를 85% 이상 할인된 특가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경록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전과목합격반은 전문 인터넷 기획강좌와 교재, 실속 있는 풍성한 추가혜택들(임대관리사/공경매 교육프로그램, IT 학습센터, 멀티강좌, 교재 E북 등)로 구성된 프리미엄 패키지다.

합격보장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일까지 계속 수강기간을 무료로 연장할 수 있는 '평생 수강료 보험'이, 전과목합격반은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수강기간 무료 연장이 가능한 '1년 수강료 보험'이 포함돼 있다. 이에 본 패키지 수강생은 안정적인 시험대비가 가능하다.

특히 두 패키지의 공인중개사 인강과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 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고, 족집게식으로 개발돼 학습량이 최소화돼 있다. 따라서 고효율 학습을 통한 실력 향상이 가능하며, 반복학습 시 합격률을 높이는 데 더욱 도움이 된다는 평이다.

또 우수한 가독성을 갖춘 고화질 인강은 기본서의 핵심포인트를 화면에 띄워 반복학습을 유도하고, 배속재생 기능을 탑재해 반복수강으로 시험대비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특화돼 있다. 교재는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한 만큼 완성도가 뛰어난 것은 물론 누구나 부담 없이 반복학습하며 중요 내용을 자연스레 익힐 수 있도록 제작됐다.

경록 관계자는 "과목별 인강, 교재 개별 구입 시 4~500만원에 달하는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을 저렴하게 등록할 수 있도록 85% 이상의 할인혜택을 지원 중이다"며 "향후에도 공인중개사 시험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혜택을 마련하는 데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경록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공경매 자격증 제도를 만드는 데 기여하고 관련 전문 교육콘텐츠를 선보이는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