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닉스의 하임셰프 식기살균건조기가 브랜드스타즈 '2019 국가대표브랜드'에 선정되었다.
기존 식기건조대는 외부 이물질을 막을 수 있는 커버가 없으며 자연건조를 해야 한다. 따라서 설거지 후에 남아 있는 물기에 실내 미세먼지 등 각종 오염물질이 묻을 수 있고, 습한 환경에서 세균이 번식할 수 있어 위생적이지 않다. 또한, 도마, 칼 등의 주방 도구도 젖은 상태로 장시간 방치되어 세균이 번식하기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다.
하임셰프 식기살균건조기는 이러한 일반 식기건조대의 단점을 보완해 주방 식기류에 잔존하는 대장균, 바실러스균, 폐렴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MRSA 균을 70~80℃에 이르는 국내 유일의 열풍 건조 방식으로 99.9% 살균과 동시에 2단 커버를 통해 보다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식기류 외에도 젖병 및 유아 용품, 칼, 도마, 행주, 머그컵, 텀블러 등 젖은 상태에서 세균이 번식하기 쉬운 각종 생활용품의 살균건조가 가능하다.
위드닉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소비자들이 인정한 것이라 더 가치가 높다, 수상의 영광을 소비자들에게 돌리고 싶다, 앞으로도 보다 우수한 제품 개발에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임셰프 식기살균건조기는 지난 17년 첫 제품 출시 이후 열풍건조방식의 우수한 살균 효과와 사용의 편리함으로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TV홈쇼핑에서 매진 판매를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