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치넬로, 21일 2년 만에 새 싱글 ‘압생트(Absinthe)'로 전격 컴백

입력 2019-01-21 08:44



래퍼 펀치넬로(Punchnello)가 약 2년 만에 단독 신보를 들고 돌아왔다.

펀치넬로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압생트 (Absinthe)(Prod. by 0channel, 2xxx!)’를 발매한다.

지난 2017년 3월 발매한 세 번째 싱글 ‘디톡스(Detox)’ 이후 타 뮤지션들과의 다양한 협업을 주로 펼쳤던 펀치넬로는 약 2년 만에 단독 신곡 발표를 예고하며 힙합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18일과 20일 AOMG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에 공개된 ‘압생트’ 뮤직비디오 1,2차 티저 영상 속에는 펀치넬로 특유의 강렬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비트가 BGM으로 흘러나와 보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특히 권총과 소총을 들고 의미심장한 표정을 짓는 펀치넬로의 모습, 긴박한 분위기의 티저 영상 속 장면들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지난 2016년 9월 첫 번째 디럭스 싱글 앨범 ‘라임(LIME)’으로 데뷔한 펀치넬로는 이듬해 Mnet ‘쇼미더머니6’에 출연해 인상적인 랩 실력을 과시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후 크러쉬, 김성규, 로꼬, 페노메코, 핫펠트(예은) 등 다양한 뮤지션들과 컬래버레이션을 펼치며 독보적인 음악적 존재감을 자랑했다.

한편, 약 2년 만에 베일을 벗는 펀치넬로의 새 싱글 ‘압생트’는 21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