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새 예능프로그램 '킬빌'이 힙합 여전사 제시의 선공개 영상과 3차 티저를 공개하며 살 떨리는 피바람(?)을 예고했다.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이하 '킬빌')(제작 킹스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은 대한민국 힙합신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초호화 라인업으로 빌보드 차트 점령을 목표로 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힙합의 대부 YDG(양동근)부터 도끼, 제시, 산이, 치타, 리듬파워, 비와이까지 대한민국 내로라하는 최정상 래퍼들이 총출동해 벌써부터 힙합 팬들을 흥분시키고 있다.
특히 제시는 한 여성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독보적인 걸크러시 래핑을 자랑하며 준우승을 차지해 대한민국 대표 힙합 여전사로 등극했다. 이에 그녀가 과연 남성 래퍼들은 물론, 여성 래퍼계의 양대산맥 치타를 누르고 '킬빌'의 왕좌를 차지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런 가운데 15일 선공개 된 제시의 첫 경연 무대가 팬들 사이에서 '핫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제시 특유의 소울 풍만한 보컬과 랩, 그리고 섹시 포텐을 터트린 댄스 퍼포먼스까지 감칠맛 나게 공개하며 미(美)친 무대장악력을 예고, 짧은 영상 속 담긴 반전 무대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쫑긋거리게 만든다.
이어 공개된 제시의 3차 티저는 예비 시청자들의 흥미를 더욱 배가시킨다. "견제되는 사람 한 명도 없어요"라며 살벌한 '쎈 언니' 포스로 등장한 제시에 누리꾼들의 심장이 제대로 쫄깃해진 것. 여기에 경쟁할 아티스트들을 향해 "도끼는 1등 못할 것 같아요", "비와이 무대는 지루했어요"라는 디스까지 펼치는 등 모두를 흠칫하게 만들 여장부 카리스마를 폭발시켰다. 또 "나 이거 개판으로 만들거야 진짜"라며 걷잡을 수 없는 피바람(?)까지 예고해 힙합신의 역대급 서바이벌을 예감케 한다.
이렇듯 제시의 레전드 무대들이 펼쳐질 '킬빌'에서는 힙합의 본토인 미국 빌보드 진출을 위해 국내 힙합신의 최정상 래퍼 양동근, 도끼, 제시, 산이, 치타, 리듬파워, 비와이의 불꽃튀는 서바이벌 랩 배틀이 시작된다. 최후의 승자에게는 빌보드의 제왕 DJ 칼리드(DJ Khaled)와 콜라보레이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오로지 최종 우승을 거머쥐기 위해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레전드들의 일대일 빅매치가 '킬빌'에서 최초로 성사, 힙합계를 제대로 뒤집어놓을 예정이다.
한편, 도끼, 비와이에 이어 제시의 첫 경연 맛보기와 3차 티저까지 공개되며 '킬빌'에 대한관심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또한 선공개를 앞두고 있는 나머지 아티스트들의 영상이 7인(人) 7색(色)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정규편성 된 MBC 새 예능프로그램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은 오는 31일(목) 첫 방송되며 총 10회에 걸쳐 방송된다. 2월 중에 MBC PLUS의 MBC 뮤직, 에브리원, 드라마 채널에서도 방송될 예정이다.
킬빌 제시 (사진=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