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저한 품질 및 일정관리로 정밀 시공을 실현하는 국내 단독주택 전문기업 윤성하우징이 지난 11일 로얄 헤리티지 호텔 BANQUET HALL에서 '시공품질교육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윤성하우징의 홈 플랜 서비스를 통해 완성된 설계 디자인이 시공 과정에 있어 정확하게 구현될 수 있도록 마련됐다. 기초, 골조, 내·외장 전반에 걸쳐 정밀한 시공법 및 자재에 대한 품질 안전성 확보를 목표로 진행됐으며 윤성하우징 임직원 및 업체 관계자 약 100여 명이 참석했다.
세미나에서는 윤성하우징만의 독보적인 시스템인 '원스토리 시스템'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과 건축주 응대 필수 과제인 CS 교육 및 2019년 시공 매뉴얼, 설계도면 디테일 및 인테리어 마감 품질 교육에 관해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윤성하우징 관계자는 "시공품질은 무엇보다도 정확한 시공법이 우선"이라며 "시스템 선두에 있는 현장소장들의 안전의식 확립과 교육 실천이 중요하다"라고 강조했다.
또한 윤성하우징은 27년간 국내 단독주택 시장에서 매년 성장해온 주택 건축 전문 기업으로 자체 기술 연구소를 설립해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분석한 최신 트렌드의 주택 설계와 인테리어 디자인, 최신 시공법, 친환경 자재 등에 관련한 연구에 집중하고 있다.
아울러 건축 자재 전시장과 쇼룸을 운영하며 예비 건축주들이 언제든지 방문해 내·외부 마감재, 욕실 및 위생기구 등 다양한 건축 관련 자재를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